나트랑맛집 치면 많이 나오는 하이카 오징어

출장마사지

나트랑맛집 치면 많이 나오는 하이카 오징어 쌀국수!! 제가 한번 가보았습니닷 하이카 쌀국수 ✔️ 매일 오전 6:00~오후 9:30 +84 976477172 주소 : 156 Nguyễn Thị Minh Khai, Phước Hoà, Nha

58 Võ Trứ 58 Võ Trứ, Phước Tiến,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나트랑 고구마 튀김 맛집!! 꼭 가세요 영업시간 14:30~20:30 분업 이 확실히 되어있는 곳이었습니다! 메뉴판! 무조

나트랑숙소를 엄청 고민했는데 그 후보 중 하나인 아미아나리조트!!! 아미아나는 스노쿨링이 가능하다는 메리트에 엄청 고민했어요. 그러나 저희는 어른 3 아이1 이라 숙소가 정말 애매하

베트남 나트랑 여행자거리 현지식 껌땀 맛집 나트랑 여행자거리에 있는 현지식 껌땀 맛집이에요. 껌땀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현지식인데요. 쌀국수와 반미가 공동으로 제일 좋아했는데 껌

안녕하세요 초초무입니둥둥 나트랑 여행 후기를 올렸었는데 나트랑 , 베트남하면 풀빌라 리조트자나요 ..! 다들 여행가도 엄청 고민이실거예요 저도 엄청난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 ) 그중

***-****-**** ★나트랑 달랏 동계 스팟특가★ 11/4, 11/12, 11/26, 11/28 출발확정! 동남아에서 가장 핫한 여행지 ❣나트랑&달랏❣ 아시아의 나폴리 나트랑 , 선선한 바람이 부는 영원한 봄의

동남아는 1일 1마사지 필수 일정이라고 생각해요 정말 필리핀, 베트남, 태국일정에 마사지는 빠질수없는거 같아요 🙂 제가 방문한곳은 나트랑 강남스파에요 이벤트로 1.마사지 20%할인 2.

2023.10.02 ~ 2023.10.06 베트남 나트랑(나짱) 자유여행! 스카이스캐너를 통해 진에어 항공권을 구매했어요! 10월 2일 오후 8시 35분 ~ 오후 11시 35분 10월 6일 오전 12시 35분 ~ 오전 7시

가족의 행복을 위하여 노력하는 세아 아빠입니다. 오늘은 아미아나 숙소에 머물면서 시켜먹었던 동호콴 후기 입니다. 동호콴을 시켜먹을수 밖에 없던 이유가 그전날에 나트랑에 입국해서

2박을 할 숙소는 초반 일정변경전에 예약했었던 호텔과 동일하다 르모어호텔 (LEMORE HOTEL) LeMore Hotel Nha Trang 33A Tô Hiến Thành, Tân Lập,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나트랑 풋스파 더블유스파앤네일 해외여행은 아무래도 많이 걷게 되죠? 그러다 보니 다리 피로도가 굉장히 높아지는데요 그래서 이번 나트랑 여행에서도 풋스파가 필수였어요 제가 다녀온

오늘은 호치민으로 !! 나트랑 올 때 슬리핑버스 10시간 너무 힘들었어서 호치민갈 땐 비행기타고 가기로 결정 #깜라인국제공항 공항이 시내에서 생각보다 꽤 멀다 차로 45분정도 걸린 듯

아래 링크는 베트남 나트랑에서 제가 받은 마사지샵, 스파들을 정리해놓은 글입니다! 누가 조회수도 안나오는 제 블로그에 돈을 주고 글을 써달라고 할까요. 내돈 내산입니다. 제발 내돈

나트랑 해산물 식당 빈산 ⏰ 빈산 운영시간 : 오전11:00~오후11:00 빈산 해산물식당 03 Nguyễn Thị Minh Khai, Lộc Thọ,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멋진 바다와 예쁜 숙소들이 많

나트랑 시내 근처 호텔 인터컨티넨탈 나트랑 INTERCONTINENTAL NHA TRANG 베트남의 남쪽 해안에 위치한 아름다운 해양도시 중심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나트랑 277개의 객실과 스위트, 훌

나트랑 여행에서 가장 만족한개 무엇이냐면 마사지 입니다 저는 고급마사지샵 로컬마사지샵 다 체험해봤는데요 첫날 나트랑 도착하자마자 호텔에 짐풀고 바로 이동한 웰 스파에서 꽤 비싸

심꼰대입니다.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나트랑태교여행하는동안 우리 부부가 다녀온곳을 솔직하게 포스팅 해볼게요. 나트랑시내는 정말 작습니다. 리겔리어골드호텔 기준으로 반경 2km 안으로

저번 다낭,호이안여행이 너무 좋았어서 12월에 나트랑을 가려고했는데 이번 추석연휴가 길길래 급 뱅기를 예약했어요 !! 다낭여행의 후유증이 너무 컸다는 ㅎㅎㅎ 급 예약하고 나니 생각난

*나트랑 네일아트 로컬가격, 내돈내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예블리에요 ‘ㅅ’ 나트랑 여행 마지막날. 한국으로 돌아가기 전에 돈이 애매하게 남아서 뭐에다가 써야 하나 하며 돌아다니고

나트랑 포나가르 사원 나트랑 여행지 나트랑 자유여행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트랑 관광지 한 곳인 포나가르 사원입니다. 나트랑은 휴양지로 유명한 곳이라서 유적지, 사원 같은 볼거리가

나트랑 포나가르 사원 나트랑 여행지 나트랑 자유여행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트랑 관광지 한 곳인 포나가르 사원입니다. 나트랑은 휴양지로 유명한 곳이라서 유적지, 사원 같은 볼거리가

8박10일의 나트랑은 여행도 너무 좋지만 매일 뭘 먹을지 행복한 고민도 힘들다,. 오늘은 시내 맛집 디엔비엔을 다녀왔어요 바로 옆에 빈산이 있어서 둘 중에 고민했지만 디엔비엔으로 렛츠

저녁 비행기 제주항공을 타고 새벽에 나트랑도착. 베나자를 통해 픽업 서비스를 신청해서 선라이즈 나트랑 비치호텔 도착. 유심도 베나자 통해 한 번에 구매. 공항 도착하면 배나자 사무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인천광역시 중구 공항로 271 인천국제공항역 드디어 쓰는 나트랑 여행 이야기 〰️ 차근차근 써야지.. 사진이 너무 많아서 한꺼번에 쓸 용기가 안난다 ㅠ 일단

오늘은 드디어 무이네 사막 지프투어 하는날 ..!! 혹시나 예약하실 업체 찾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 완전 만족 !! 저흰 밤에 가는거 말구 아침에 출발하는걸루 했어요 아침 8시 30분 까

벌써 베트남 다녀온지 한 달이 넘었다니 믿을 수가 없어ㅠㅠ 이번 포스팅은 셋쨋날에 숙소 옮기기 전 방문한 티엔푸약국 구매후기 그리고 5만원권 환전 나트랑 여행 관련 카페에서 약국

청소년의 간택을 받은 나트랑로컬맛집이 있었으니! 나트랑 현지에서 반쎄오, 반미, 쌀국수, 분짜가 아닌 이역만리(?) 떨어진 나라 그리스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그리스 음식점 그릭키친 방

요새 베트남으로 여행 많이 가시죠? 저희 부부도 이번에 나트랑을 가게되었는데 처음으로 패키지 여행으로 다녀왔습니다. 패키지 여행의 장점과 단점을 아주 간단하게 알려드립니다. [장점

[Queeny_퀴니] #나트랑롯데마트 #나트랑마트 #나트랑아기음식 #나트랑햇반 #나트랑장보기 #나트랑기념품 영업시간 / 08:00-22:00 위치 / 나트랑 골드코스트 쇼핑몰 롯데마트 냐짱골드코스트

오늘은 나트랑에서 작년에 먹었던 음식들을 소개할꺼야 가게 이름이 생각이 나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기록해봐야지 첫번째 : 촌촌킴 여긴 워낙 한국인한테 유명한 곳이라서 베트남 음식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